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천안함 46용사 자녀에 장학금 전달...정당성 있는 나눔 가치 확산

  • Editor. 임예림 기자
  • 입력 2021.08.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임예림 기자]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도 이웃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 기부뿐만 아니라 ‘천원의 사랑’ 활동을 통해 모은 기금을 천안함 46용사 故정종율 상사의 자녀에게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천안함 46용사 故정종율 상사의 자녀에게 전달된 기부금은 학비 지원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천원의 사랑은 앞서 밝힌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는 소액 기금 캠페인으로 많은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눔의 가치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임직원 나서 소외된 이웃 돕는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박형일 LG유플러스 부사장(왼쪽)과 손정목 천안함재단 이사장이 ‘천원의 사랑’ 활동을 통해 모인 재원을 천안함 46용사 故정종율 상사의 자녀를 위한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걷기 챌린지는 2주간 일평균 1만보 걷기에 도전하여 기부금을 전달하는 형태이다. 이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 어르신들의 여름 나기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보여주기식 봉사가 아닌 정당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