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건설, 10년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8.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롯데건설이 경기도 용인의 옛 롯데마트 수지점 부지에 짓는 10년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인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분양에 나선다.

롯데건설이 27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일원에 선보이는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공급 나선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1~2일 이틀 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6일 당첨자발표를 진행하고,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이 단지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66-4번지 외 2필지에 지하 3층~지상 36층, 4개 동, 총 715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 가구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타입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롯데건설은 이곳은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공급된다고 설명했다.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및 수인분당선 죽전역을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수지구청역에서 강남역까지 2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롯데캐슬의 차별화된 혁신설계가 곳곳에 도입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만의 다양한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더해 최고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주거선호도가 높은 수지구청역 역세권 입지에 위치한만큼 수요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