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5 18:20 (금)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사전 예약판매 돌입...상품 증정 등 프로모션 기획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사전 예약판매 돌입...상품 증정 등 프로모션 기획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8.3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이 식기세척뿐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모델명: DWA-90R0D, 90R1D, 90R5B, 90R6B, 90C0D, 90C5B)'를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판매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오는 9월 13일 출시하고, 내달 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자동문열림/닫힘, 소프트 오픈&클로우즈(Soft Open&Close) 등 최신 기술이 모두 담긴 제품이다.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매트 블랙 비앙코 빌트인형(DWA-90R5B)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매트 블랙 비앙코 빌트인형(DWA-90R5B)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일반 세척만으로도 국내 최다 26종의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수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고온의 세척수가 각 상·하단에 위치한 ‘트리플 파워 날개’를 거쳐 총 60개의 파도 형태의 물살을 일으켜 식기를 세척한다. 최상단은 국내 최장 길이의 32cm의 세척 회전날개가 장착됐다. 

세척 후에는 고온수로 식기를 뜨겁게 해 식기에 남아있는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키고, 동시에 2개의 열풍구를 통해 나온 뜨거운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신속하게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살짝 열어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스팀과 냄새를 안전하게 배출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닫힘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닫고 보관 모드로 들어간다. 에어케어 필터를 통해 공기에 부유하는 미세먼지를 99% 제거하고, 내부로 깨끗한 공기를 유입시켜 보다 청정한 환경에서 식기를 보관한다. 보관 중에는 양쪽에 위치한 UV LED가 식기를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음식물 거름망까지 UV 살균해 냄새 발생과 세균 번식을 차단한다.

SK매직은 이번 출시 제품은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물과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소량 상단 코스를 통해 식기량이 많지 않을 때는 상단 바스켓에만 적재해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코스 대비 23% 이상의 물을 절약할 수 있으며, 단독 세척, 건조, 보관 등 프로그램 교차 조합이 가능해 에너지 절감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총 60여 가지의 코스를 다양하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외관 사이즈는 기존 12인용 와이드 타입과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해 국내 최대 용량, 한식기 기준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했다. 넉넉한 바스켓 사이즈로 곰솥이나 후라이팬 등 큰 조리도구 세척이 용이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여 수저와 젖병, 조리도구 등 다양한 용도에 맞는 적재와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오는 1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설치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며 "또,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구매후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