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안마의자 기술력 기반 ESG실천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2.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바디프랜드가 자사 제품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했다. 이번 지원은 축구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 국내 축구 발전을 위해 노력중인 ‘고알레’가 주최하는 유소년 축구대회를 통해서 이뤄졌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11일 고알레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바디프랜드배 천하제일 일대일 대회’를 후원, 최종 우승자에게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를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유소년 축구팀을 지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유소년 축구팀을 지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배 천하제일 일대일 대회’는 축구 커뮤니티 고알레가 개최한 유소년 축구 대회로 올해는 ‘비 더 레전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인에게 필요한 ‘마사지’를 널리 알리는 데 주력했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이번에 진행된 대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프리 개인기 영상 (드리블, 리프팅 프리스타일, 슈팅 등)을 접수, 심사에 통과해 선발된 초등학교 고학년 20명의 축구 꿈나무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펼쳤다.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최종 우승의 영예를 차지한 구이초등학교(전북유나이티드) 6학년 김민준 학생은 "치열한 경기 끝에 얻어낸 우승이라 너무 값지다"며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 전후로 마사지를 하곤 하는데 이번 대회 우승 경품이 요즘 대세로 꼽히는 안마의자라 더욱 더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