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CJ제일제당·동서식품·폴 바셋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2.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7일 CJ제일제당이 고메치킨 시즌 한정판으로 ‘있지에디션’을,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인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연말을 맞아 최대 50%할인과 ‘케어비마켓’ 이벤트를 선보이며, 동서식품은 16일 한국기원에서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을 개최했다.

◆ CJ제일제당, 고메치킨 ‘걸그룹 있지 에디션’ 출시

CJ제일제당이 고메치킨 시즌 한정판으로 ‘있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인 ‘있지’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연말연시 홈파티나 모임 등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고메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치킨 소스를 더해 후라이드 치킨 반, 양념치킨 반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판매한다.

있지 에디션은 '있지’에게 보내는 팬레터 형식의 지하철 역사(홍대입구, 건대입구 등 4곳) 내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CJ더마켓에서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있지 에디션’ 기획전도 연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1월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사진=CJ 제일제당 제공]
고메치킨 걸그룹 '있지 에디션'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제공]

 

◆ 배달 이유식 케어비, 홀리데이 특가로 가득한 ‘케어비마켓’ 오픈

이유식과 유아 반찬 등 총 500가지 메뉴를 자랑하는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연말을 맞아 최대 50% 할인과 혜택이 가득한 ‘케어비마켓’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케어비마켓’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 지급 △기존 고객 대상 주차별 최대 21만 원 할인 쿠폰과 다가오는 새해맞이 최대 2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1명 고객 대상 △선착순 다운로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우리 아이 원픽 메뉴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00여 가지의 케어비 메뉴 중 올 한해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고 듀플로 놀이공원 △제니쥬 원목 롤러코스터 △무무슈 아기 이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제품.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연말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 동서식품,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최

동서식품이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 소재 한국기원에서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막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프로 기사들의 참석 없이 대리 추첨 방식으로 대진 추첨을 진행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1999년부터 시작해 올해 23회를 맞은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국내 바둑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입신최강전이란 이름 그대로 신의 경지에 올랐다는 9단에게만 출전 자격이 주어지는 대회다. 우승자에게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입신 중 입신’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상금을 수여한다.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내년 1월 3일 본선 첫 대국을 시작으로 앞으로 약 5개월간 입신 최강을 향한 대장정에 돌입한다.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의 모든 경기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7시에 바둑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을 개최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 폴 바셋,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딸기음료 5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인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 겨울 대표 과일이 된 딸기를 가장 먼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출시 일정을 앞당겼다. 폴 바셋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딸기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 '소잘딸기 우유' '생딸기 아이스크림' '생딸기 주스'까지 총 5종이다. 폴 바셋 겨울 시그니처 메뉴가 된 딸기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우유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밀크 아이스크림에 생딸기를 더한 생딸기 아이스크림과 생딸기 주스에는 상하농원 설향딸기를 사용해 풍부한 향과 과즙을 느낄 수 있다. 딸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 바셋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5종. [사진=폴 바셋 제공]
풀 바셋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5종 이미지 [사진=폴 바셋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