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이 '부모님 연구소'를 만든 까닭 ​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2.04.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가정의 달 5월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의료용 기기 제조사 세라젬이 국내 기업 최초로 부모님 연구소를 만들어 눈길을 끈다.

세라젬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 형성과 가족 간 화합 도모를 위해 전문 연구 리서치 보고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모님 연구소’를 만들었다고 26일 밝혔다.

세라젬 부모님 연구소는 ‘세상의 모든 자녀를 대신해 부모님의 건강과 행복을 연구한다’를 슬로건으로 부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거나 건강을 걱정하는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부모님 연구소에 대한 상표 등록도 완료한 상태다.

세라젬이 가족 화합에 기여하기 위해 부모님연구소를 만들었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이 가족 화합에 기여하기 위해 부모님연구소를 만들었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전문 리서치 기관과 협업해 정기적으로 ‘부모님 연구 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이다. 부모의 진짜 고민이 무엇인지 깊이 들여다보고 세대 간에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 주제를 지속적으로 다뤄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다.

세라젬은 오는 6월경 부모님 연구소 통합 사이트도 오픈한다. 부모님 연구소가 발표하는 연구 리서치 보고서를 비롯해 관련 영상, 디지털 매거진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게재된다. 또 누구든 관련된 글을 게시할 수 있도록 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 업로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아울러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간의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부모님 연구소는 부모에 대한 깊은 연구에 기반한 양질의 콘텐츠와 연구 결과를 통해 부모나 자녀가 가진 숨은 고민들을 파악하고 이용자들에게 공유해 결과적으로 서로 간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