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가 친환경 레깅스를 제작한 이유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2.04.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다양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하이트진로가 이번엔 패션 기업과 손잡고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하이트진로는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친환경 브랜드 활동을 기획하면서 소비자들의 여가스포츠 증가로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주목해 테라 친환경 레깅스를 제작하게 됐다.

하이트진로가 스컬피그와 협업 제작한 친환경 레깅스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스컬피그와 협업 제작한 친환경 레깅스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스컬피그와 협업한 테라 레깅스는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했다. 스컬피그의 베스트셀러인 ‘제로뉴베이직레깅스’에 친환경 소재인 ‘셀라리사이클’을 적용,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5월부터 스컬피그 공식 온라인몰, 하이트진로 두껍상회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잠실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라·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의 가치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