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젝시믹스 스윔웨어, "일상복과 수영복을 더했다"…휴가철 맞은 MZ세대로부터 인기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2.07.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스윔웨어에 일상복을 매치한 비치룩이 유행하면서, 물놀이뿐 아니라 실내운동과 평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브랜드 젝시믹스의 스윔웨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지난 5월부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을 추가한 워터레깅스와 브라탑, 쇼츠, 원피스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블랙라벨은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 활용도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스윔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전체 판매량이 증가한 가운데, 하이브리드 제품의 올해 2분기 판매량(4월 1일~6월 30일)은 전년 동기 대비 98.1% 증가했다. 특히 하이브리드 제품은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지난달부터 성장세가 두드러져,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8.4%, 148.3%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 휴가 준비 기간과 맞물린 제품 수요 증가를 주요 원인으로 꼽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네크라인이나 어깨 끈을 넓히는 등 노출을 최소화해 ‘호캉스룩’에도 걸맞은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며 “체형보정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젝시믹스만의 스윔웨어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실제로 젝시믹스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스윔웨어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호주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누사 해변을 배경으로 화려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강조된 블랙라벨 컬렉션과 함께한 모델들의 모습을 담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