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이 유통사 대표로 ‘K-뷰티 브랜드 쇼’에 참석한 까닭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2.11.2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K-팝’, ‘K-드라마’ 등 전 세계적으로 K-열풍이 부는 와중에 ‘K-뷰티’ 상품판매 활성화를 위한 NS홈쇼핑의 행보가 기대된다.

농수산물을 주축으로 채널의 인지도와 신뢰를 높이며 종합유통회사로 거듭난 NS홈쇼핑이 25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열린 ‘2022 K-뷰티 브랜드 쇼’에 유통사 대표로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김갑종 NS홈쇼핑 전무 겸 고객지원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이재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원장(왼쪽에서 네 번째), 빅만수 보건복지부 2차관(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 홈쇼핑 제공]
김갑종 NS홈쇼핑 전무 겸 고객지원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이재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원장(왼쪽에서 네 번째), 빅만수 보건복지부 2차관(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 홈쇼핑 제공]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열린 2022 K-뷰티 브랜드 쇼는 K-뷰티를 이끌어갈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들이 최신 뷰티 트렌드와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관련 기업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브라질·폴란드·중국 등 국내외 정부·유관기관 관계자 등 230명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은 뷰티상품 대표 협력사인 브랜드 ‘데싱디바’ 등 홈쇼핑 뷰티 상품을 브랜드 쇼에서 소개하며 유통판매채널과 중소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상생협력 사례로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아 유통사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K-뷰티 브랜드 쇼에는 서울 명동에서 운영 중인 ‘K뷰티 체험·홍보관’(뷰티플레이)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헤어, 피부 등 뷰티 관련 기업의 제품이 소개됐다. 또 메이크업·스타일링 시연, 맞춤형 화장품 체험 등과 함께 화장품 기업 MOU 체결이 있었으며, K-뷰티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박민수 복지부 2차관은 축사를 통해 “우리 화장품산업은 2021년 수출액 세계 3위를 달성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우리나라가 소프트파워 강국으로 거듭나게 한 일등공신”며 “복지부는 K뷰티가 세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업계에서도 투자 확대 등으로 함께 노력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서비스지원본부 전무는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중소기업 뷰티 협력사와 함께 뷰티플레이에서 체험관을 운영하며 엔데믹 시대의 뷰티 시장을 준비하고 상품판매 활성화를 위해 도약할 기회가 됐다고 생각한다”며 “K-뷰티 브랜드쇼를 계기로 중소기업 뷰티 상품 협력사가 NS홈쇼핑과 함께 세계로 뻗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