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단순히 몸을 씻기 위해 허비하는 샤워 시간이 힐링 시간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LG생활건강은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 회사인 로베르테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은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해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게 했다. 나머지 두 무드인 ‘열망’은 우드향에서 나오는 거침없이 타오르는 열망을, ‘사색’은 샌달우드향으로 한적한 사원에서 명상하는 콘셉트를 가져갔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틴올,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 오밀조밀한 오일 거품이 피부를 씻어내고, 샤워한 뒤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디밀크 역시 흡착성이 좋아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바디워시, 바디밀크 등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룸 미스트,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