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의 특징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3.06.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홍삼오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31가지의 공정을 거쳐 추출한 고순도 홍삼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특히 진세노사이드 Rg3를 동인비만의 기술로 특허받은 ‘RG진세닉글로우’가 함유돼 피부결이 정돈된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사진=동인비 제공]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사진=동인비 제공]

여름철 페이션 오일 사용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신개념 워터 타입 오일 에센스 제형은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이 덜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100만개의 ‘크리스탈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깨어나 피부에 홍삼 에너지를 전달해주고, 3초 만에 은은하게 빛나는 ‘입체윤기’를 선사한다는 게 동인비 측의 설명이다.

또 혁신적 흡수력 증진 기술인 트렌-디 테크(Tran-D Tech)를 적용해 홍삼 에너지를 피부에 더 깊고 풍부하게 전달해준다. 

동인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기존 페이셜을 개선한 제품으로,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피부에는 충분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뛰어난 제품력에 스피디함까지 갖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