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홈쇼핑 진출 전략 꿀팁을 알려주마!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06.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NS홈쇼핑이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뷰티플레이' 플랫폼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홈쇼핑 입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K-뷰티 체험 및 홍보 플랫폼으로, 중소 화장품 기업에 제품을 전시하고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이다. NS홈쇼핑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K-뷰티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지난 22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랫폼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 MD가 22일 서울 명동 '뷰티플레이' 공간에서 '2023 홈쇼핑 화장품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MD가 22일 서울 명동 '뷰티플레이' 공간에서 '2023 홈쇼핑 화장품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해 2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플레이 전시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영국 등 해외 전시 및 수출을 위한 해외 바이어 상담회 등 화장품 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온 바 있다.

입점 설명회에는 총 30개 업체가 NS홈쇼핑 세미나 및 상담을 신청해 홈쇼핑 진출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NS홈쇼핑 측에서는 '2023 홈쇼핑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홈쇼핑 입점의 장점과 공동 마케팅 등 중소기업에 지원되는 각종 혜택을 안내했다. 또한 세미나 이후에는 현직 MD와 1:1 미팅을 통해 홈쇼핑 입점 전략 컨설팅을 진행하고, 입점 절차나 요건 등 실무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참여사와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TV를 통해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홈쇼핑은 중소기업이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는 최적의 판로"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수출의 기회까지 제공해 K-뷰티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상생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