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아모레퍼시픽∙코웨이∙우아한형제들∙한샘∙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07.0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 모집 전형에 최종 선발된 교육생들과 발대식을 개최했다. 코웨이가 자회사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했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스토어에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가 입점해 공식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샘은 여름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사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고객참여형 이벤트 '힐링 필라테스' 오픈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지난 3일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 모집 전형에서 최종 선발된 38명의 교육생과 함께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에는 아모레퍼시픽 현직자와 업계 전문 강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182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의 멘토링 강연이 진행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년들에게는 3일부터 최대 7주간 전문 뷰티 실무 교육과 'KB금융공익재단'의 경제 교육, '도심권 서울특별시 노동자 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노동법 등 사회 진출에 필요한 공통 교육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과정별 월 최대 10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고, 우수 수료생에게는 최대 2개월간의 현장 실습 기회도 부여한다. 그 밖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과정, 헤어 강사 양성 과정,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양성 과정도 함께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의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 모집 전형에서 최종 선발된 38명의 교육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여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코웨이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태양광 발전소는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 유휴부지를 활용해 3,832㎡(1,161평) 면적에 약 800kWh급 용량으로 설치됐다. 연간 예상 발전량은 966MWh로, 270여 가구가 한 해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이 외에도 코웨이는 ESG 환경 경영 일환으로 유구공장(49.5kWh 규모), 인천공장(39kWh 규모), 포천공장(45kWh 규모) 및 유구 물류센터(1048.8kWh 규모)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해 운영해 오고 있다. 코웨이는 2030년까지 2020년 온실가스 배출량의 50%를 감축하고, 2050년까지 100% 탄소 중립을 달성한다는 목표 아래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하는 중이다.

코웨이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고 가동을 시작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비렉스테크'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고 가동을 시작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국내 최대 규모 애플 전문 매장으로 전국에 걸쳐 28개 매장에서 애플 제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주변기기와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배민스토어와 프리스비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배민스토어 내 프리스비에서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8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별개로 구매 금액이 30만원을 넘을 경우에는 무료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4일까지 6주간 애플 제품을 구매한 뒤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2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한샘이 여름을 맞아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썸머 홈리데이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이달 31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한샘은 썸머 홈리데이 기간에 진행하는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는 썸머 홈리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 한샘몰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홈페이지에서 한샘 홈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한 공간을 보고 '홈리데이 원픽(One Pick)'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몰 마일리지를 100만 포인트부터 차등 지급한다. 한샘은 썸머 홈리데이 기간에 '집에서 완성하는 여름휴가' 상품 특가 판매, '주차별 릴레이 특가', 한여름 더위 대비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조회수 급상승! 썸머 필수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 홈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렌더링한 공간 이미지 예시 사진. [사진=한샘 제공]
한샘 홈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렌더링한 공간 이미지 예시 사진. [사진=한샘 제공]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사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고객참여형 이벤트 '힐링 필라테스' 오픈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진행된 힐링 필라테스는 운동O2O플랫폼 '국민피티' 앱을 통해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1에 가까운 높은 참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클래스는 한국스포츠의학협회 이사이자 한국명상지도자연합회 운영위원인 김시아 강사가 함께해 바쁜 일상에서도 심신의 휴식과 회복으로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16만원 상당의 젝시믹스 의류와 소도구가 제공됐고, 운동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식·음료 등도 마련돼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지난 1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힐링 필라테스' 오픈 클래스가 진행됐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지난 1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힐링 필라테스' 오픈 클래스가 진행됐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