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마브렉스, 블록체인기업 앱토스와 코인 생태계 교류

  • Editor. 김경한 기자
  • 입력 2023.08.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경한 기자]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마브렉스가 앱토스 이용자 대상으로 마브렉스 거버넌스 코인인 MBX 생태계에서 활용되는 게임과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선보인다.

넷마블은 자회사 마브렉스가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앱토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앱토스는 안정성, 확장성, 신뢰성 등을 핵심 원칙으로 바탕으로 설계된 레이어1 블록체인으로 전 세계 이용자의 자유로운 블록체인 시장 참여를 돕기 위한 기술 등을 지원한다.

MBX 파트너사 [사진 출처=마브렉스 홈페이지]
MBX 파트너사 [사진 출처=마브렉스 홈페이지]

마브렉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블록체인 생태계 간 서비스 교류를 가능케 하는 ‘마브렉스 워프’ 서비스를 통해 앱토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MBX 생태계 내 게임 및 NFT 등의 서비스를 개방할 예정이다. 마브렉스는 앞서 바이낸스, 니어 재단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멀티체인 확장에 나선 바 있다.

문준기 마브렉스 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앱토스 이용자와 마브렉스 이용자 간 교류와 함께 확장성 부분에서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샤르 라자르 앱토스 재단 생태계 및 그랜트 책임자는 “전 세계 웹3 기반 게임 이용자 경험을 발전시키는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