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젝시믹스, 요가 수요 증가에 요기니 운동복 새롭게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0.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젝시믹스가 요가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데 따라 요가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웰니스 운동의 하나로 요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젝시믹스는 향후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요기니(요가하는 여성)를 위한 ‘2023 요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신체와 정신건강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꼽히는 ‘요가’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고객 수요가 커짐에 따라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젝시믹스가 요기니(요가하는 여성)를 위한 ‘2023 요가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가 요기니(요가하는 여성)를 위한 ‘2023 요가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요가 컬렉션은 기존 제품라인과 차별화된 원단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작됐다. 스트레칭 등 움직임의 가동 범위가 넓은 운동인 만큼 한층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원사∙원단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디자인도 튜브톱, 밴딩 하렘팬츠, 크롭 볼레로 등으로 다양화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소프트 홀더 요가탑’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홈웨어를 입은 듯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홀터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했으며, 백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낸 디자인으로 견갑골과 근육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했다.

‘릴랙스 워싱 조거팬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레이온 모달 원사를 사용했으며, 샌드 워싱 가공으로 완성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빈야사 하렘팬츠’는 넓은 폭의 허리 밴드가 있어 체형에 맞게 접거나 펴서 착용할 수 있으며, 밑단에는 발목 밴딩이 더해져 흘러내림 현상을 방지했다. 이 밖에도 ‘사이드 셔링 언밸런스 숏슬리브’, ‘멜팅 터치 스트링 볼레로’ 등 요가복 외에 가벼운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마련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최근 ’웰니스(종합적 건강)’ 관광 산업이 활성화되며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요가 운동이나 명상에 대한 관심이 다시 대두되고 있다”며 “고객 수요와 니즈에 발맞춰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