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성다이소, 천연가죽 상품도 균일가로…소재와 컬러도 다양화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0.1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아성다이소가 균일가로 천연가죽 아이템을 준비했다. 지갑에 벨트, 키홀더까지 염소가죽과 소가죽을 활용해 다양한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한 점이 눈에 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천연가죽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천연 염소가죽’ 및 ‘천연 소가죽’ 원단에 브라운, 블랙을 메인컬러로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의 제품을 선보인다. 일반지갑, 카드지갑, 벨트 등 총 9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가 균일가에 천연가죽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균일가에 천연가죽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일반지갑으로는 ‘반지갑’과 ‘장지갑’이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염소가죽으로 된 반지갑은 카드 6칸, 지폐 2칸으로 제작했으며, 컬러는 브라운, 딥브라운, 블랙 3가지다. 장지갑은 질기고 내구성이 좋은 소가죽 원단을 사용해 1칸으로 구성, 3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드지갑은 컬러가 다양하다. ‘베이직 카드지갑’은 브라운, 딥브라운, 블랙 3종을 카드 6칸과 지폐 1칸으로 구성했고, ‘파스텔 카드지갑’은 파스텔톤의 블루그레이, 머스타드, 베이지 컬러를 카드 3칸과 지폐 1칸의 슬림한 두께감으로 디자인했다.

천연 소가죽으로 된 ‘벨트’와 ‘키홀더’도 있다. 벨트는 깔끔한 무지와 질감이 느껴지는 촘촘한 라인 패턴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해 블랙, 브라운 두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미니 구둣주걱 모양의 키홀더는 테두리 라인의 박음질 디자인과 함께 키링도 두툼하게 구성해 포인트를 줬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