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스파오, 겨울맞이 파자마 페스타…'파자마왕' 찾는 펀마케팅도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0.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이랜드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과 파자마 영역에서 쌓아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FW(가을·겨울) 시즌 페스타와 함께 새 제품을 출시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FW ‘파자마 페스타’를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동안 컬래버와 파자마 영역에서 전문성을 쌓아 온 스파오는 파자마 페스타를 기념해 다양한 파자마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3 FW(가을∙겨울) ‘파자마 페스타’를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3 FW(가을∙겨울) ‘파자마 페스타’를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출시되는 상품은 착용감과 보온성에 초점을 둔 플란넬 파자마, 수면 파자마로, 캐릭터 컬래버 파자마도 함께 선보인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부터 전 연령대를 위한 포켓몬, 잔망루피, 짱구 패밀리 파자마도 준비했다.

여름부터 완판 행진을 이어온 담곰이, 먼작귀, 해리포터, 무직타이거, 위베어베어스 컬래버 상품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페스타 기간 ‘파자마왕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펀 마케팅도 진행한다. 스파오 파자마 구매 후 인증샷을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는 캠페인이다.

또한 할인 혜택과 함께 스파오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 및 한정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