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맞춤설계 전문브랜드로 새단장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0.1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조사 결과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한 정관장 ‘홍이장군’이 새롭게 탄생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단장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됐다. 만 4~6세 어린이들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 칼슘 등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고,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감, 매실, 배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아이들도 홍삼을 먹으면 좋을 것이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제품”이라며 “리뉴얼을 통해 홍삼에 각 연령별 부원료를 더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