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킴스클럽, 오아시스마켓과 손잡고 NC야탑점에 킴스오아시스 '2배 확대' 2호점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0.1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이 오아시스마켓과 함께한 ‘킴스오아시스’ 2호점을 열었다. 1호점 반응이 긍정적이었던 데 힘입어 규모와 상품 수는 2배로 확대됐다.

이랜드킴스클럽은 킴스오아시스 오프라인 매장 2호점을 지난 14일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킴스오아시스는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잡고 오픈한 연합 브랜드다. 2022년 8월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킴스클럽 강남점에 오픈한 이래, 같은 해 10월부터는 온라인 플랫폼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위치한 '킴스오아시스' 2호점 모습. [사진=이랜드 제공]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위치한 '킴스오아시스' 2호점 모습. [사진=이랜드 제공]

1호점 오픈 후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킴스오아시스 2호점은 1호점 대비 규모와 상품 수를 2배가량 확대했다. 킴스오아시스 1호점 방문객이 하루 평균 3000명으로 늘고 매출이 안정되는 등 오아시스마켓과의 시너지가 입증되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설명이다.

킴스클럽 NC야탑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킴스오아시스 2호점은 185㎡ 규모로, 기존의 킴스클럽 상품과 겹치지 않는 1000여가지 친환경 상품으로 구성했다. 유동 인구가 많은 대형마트로 들어선 만큼 기존 매장 대비 육류 상품은 약 2배 늘려 준비했다.

이랜드킴스클럽 측에 따르면 매장 방문객 증가에 따라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매출도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 이달 오픈 1주년을 맞이한 킴스오아시스의 지난달 매출은 전년 대비 207% 상승했다. 특히 이랜드킴스클럽에서도 인기인 가성비 상품이 인기라는 설명이다. 킴스클럽 전문 MD가 직접 발굴한 가성비 쌀 ‘이로운 쌀’, 킴스클럽 자체브랜드(PB) ‘오프라이스 화장지’, ‘오프라이스 알단밤’ 등이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아시스 마켓과 좋은 시너지를 내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