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아모레퍼시픽 구딸, 북촌서 팝업 스토어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0.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향수 브랜드 구딸이 다음달까지 '북촌 조향사의 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이란 콘셉트로 브랜드 역사와 고객의 추억을 이을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수입·판매하는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다음달 30일까지 '북촌 조향사의 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40여 년의 브랜드 역사와 정체성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구딸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구딸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창립자와 구딸의 조향사들이 "우리가 경험한 수많은 순간과 함께했던 향기가 삶의 기억이 되어 나의 이야기가 된다"라고 전한 것에서 착안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역시 향기와 함께 자신만의 소중한 기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꾸몄다.

각 공간에는 프랑스 파리 특유의 우아한 무드에 구딸만의 서정적인 스토리를 더했으며, 방문 고객이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느끼고 체험하면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구딸의 섬세하고 자연에 가까운 독창적인 전 제품의 향들을 시향할 수 있는 시향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히스토리존과 함께 가장 메인 공간에는 대형 샹들리에를 설치한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구딸의 브랜드 스토리와 파리의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는 북촌 조향사의 집 내부에 마련된 별도의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