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숙면 트렌드에 침대도 '거거익선'...시몬스, 가을맞이 N32 킹사이즈 프로모션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0.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시몬스가 가을을 맞아 '거거익선'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N32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려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데 따른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시몬스 침대가 ‘N32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가 ‘N32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N32 컬렉션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및 인기제품 최대 30%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N32 폼 매트리스는 사이즈 별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 구매 시 10%, ‘라지킹(LK)’을 구매하면 5% 할인이 더해진다. 여기에 세트 구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할인 폭은 최대 15% 이상으로 늘어난다.

여기에 시몬스 침대가 리빙 업계 유일하게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진행 중인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