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쿠팡∙NS홈쇼핑∙우아한형제들∙전자랜드∙보람그룹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1.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쿠팡이 11월 한 달간 메가뷰티쇼와 함께 전국 8개 지점 메가박스에서 버추얼스토어를 함께 연다. NS홈쇼핑은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 및 끝장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위크를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앱 가격과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같은 매장에 배지를 부여하는 서비스를 시범 도입한다. 전자랜드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그간 전자랜드를 이용한 천만 고객을 위한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람그룹은 웨딩컨벤션 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울산에 신기술을 접목한 보람컨벤션 웨딩홀 1호를 열었다.

◼︎ 쿠팡, 메가박스 전국 8개 지점에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 연다

쿠팡이 11월 한 달간 ‘메가뷰티쇼’를 열고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 대표 뷰티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달바, 토니모리, 메디필, 한스킨, 메리쏘드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메가뷰티쇼는 쿠팡 앱은 물론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메가박스 코엑스, 강남, 홍대, 하남스타필드, 대전신세계, 대구신세계, 부산대, 전대(광주)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는 쿠팡이 주최하는 고객 참여형 뷰티 체험관으로 지난 8월 성수동 쎈느에서 처음 열렸다. 당시 사전 예약부터 오픈 당일 전 시간대 매진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쿠팡이 11월 한 달간 ‘메가뷰티쇼’를 열고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11월 한 달간 ‘메가뷰티쇼’를 열고 전국 8개 메가박스 지점에 ‘메가뷰티쇼 어워즈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사진=쿠팡 제공]

◼︎ NS홈쇼핑, 첫 구매 회원 대상 웰컴NS 이벤트 및 끝장 혜택 릴레이 위크 진행

NS홈쇼핑이 11월 한 달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 및 경품을 제공하는 ‘웰컴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에서 오는 15일까지 NS홈쇼핑 전 매체에서 구매 경험이 없는 회원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모바일에서 NS홈쇼핑 TV방송과 NS샵플러스 T커머스 방송 상품을 구매한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끝장 혜택 릴레이’ 이벤트도 3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끝장 혜택 릴레이 골든위크’는 1~10일, 2차 ‘끝장 혜택 릴레이 화이트위크’는 11~20일, 3차 ‘끝장 혜택 릴레이 블랙위크’는 21일~30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아이디당 1일 1회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릴레이 위크마다 응모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운 경품도 증정한다.

NS홈쇼핑이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 및 끝장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 및 끝장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우아한형제들, 앱 가격과 오프라인 매장 가격 동일한 업체에 ‘배지’ 달아준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를 시범 도입한다고 이날 밝혔다.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는 음식 메뉴의 배달 주문 가격과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같은 가게를 표시하는 문구다. 배민은 업계 전반 소비자 알 권리 강화에 대한 필요성에 공감해 관련 표시 개선 차원에서 이번 배지를 도입하게 됐다.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는 입점 업주가 ‘배민셀프서비스’ 기능을 통해 오는 9일부터 배달, 배민1 한집배달, 알뜰배달, 포장 등 배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업주가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는 배달, 배민1, 포장 가게 목록 및 입점 가게 상세 화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지는 오는 14일부터 서울 구로구를 시작으로 앱에 노출되며, 우아한형제들은 관련 기능을 보완해 순차적으로 배지 노출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를 시범 도입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매장과 같은 가격’ 배지를 시범 도입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전자랜드, 창립 ‘35주년’ 맞았다…천만 고객 위한 빅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천만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먼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가전 패키지를 특가 판매하는 ‘실속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가전 제조사의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밥솥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200만원대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행사 카드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99만원에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단품 가전 44개 모델을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횡재 상품 오픈런’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세탁기, 건조기 등 대형 가전 20개 모델을 최대 55% 할인한다.

전자랜드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천만 빅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천만 빅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 보람그룹, 울산에 신기술 접목한 보람컨벤션 웨딩홀 1호 오픈

보람그룹은 웨딩컨벤션 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울산광역시에 보람컨벤션 웨딩홀을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보람컨벤션은 신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미디어 필러’ 광고를 활용해 웨딩홀 내부 기둥에 영상 및 자막 등을 송출할 수 있도록 LED패널을 적용해 운영한다. 미디어 필러란 사각기둥을 미디어 전광판으로 가득 메워 사방 어디에서든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만든 매체를 말한다.

보람컨벤션은 지상 7층 규모로 지어져, 부지면적 약 1000평에 연면적 약 5000평(16,947㎡)으로 3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3층 루키아홀부터 4층 블리스, 카리나홀, 7층 플로랄 팰리스(야외홀)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부대시설 중에서는 웨딩주얼리 매장 ‘비아비앙’도 있다. 비아비앙은 생체보석 ‘비아젬’의 예물 브랜드인 생체보석 예물 매장이다. 신랑·신부의 모발이나 손발톱 등의 생체원료를 보석 씨드와 혼합해 천연보석과 흡사한 웨딩주얼리를 만들어 준다. 생체보석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이 상품은 최근 MZ세대 예비부부에게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보람그룹이 웨딩컨벤션 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울산광역시에 보람컨벤션 웨딩홀을 오픈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보람그룹이 웨딩컨벤션 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울산광역시에 보람컨벤션 웨딩홀을 오픈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