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카드 가을맞이 할인·무이자 이벤트, 온라인쇼핑부터 해외항공권까지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1.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롯데카드가 쇼핑의 계절을 맞아 이커머스 업체부터 여행사 등까지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일 11번가에서 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SK페이에 등록한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을, 13일 쓱닷컴에서 쓱페이 등록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또한 오늘의 집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기획전을 열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19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행사 상품을 스마일페이 등록 롯데카드로 결제 시 7% 할인된다. 티몬에서는 30일까지 특가기획전 행사상품을 5~15% 할인하고, 위메프에서는 디지털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 유∙아동용품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공식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7%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쿠팡에서 가전 및 디지털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50%, 휴대폰은 최대 20%를 할인한다. 이밖에 인터파크 투어,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 하나투어 등 해외 항공권 혜택과 이니스프리, 메가커피, 네파, 이랜드몰 등 터치 혜택도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쇼핑의 계절 11월을 맞아 온라인 가맹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연말∙연초로 해외여행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항공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