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에셋증권, 금융·아트테크 컬래버 세미나로 전하는 투자 아이디어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1.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금융과 아트테크를 컬래버레이션한 세미나를 열고 투자 아이디어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은 WM강남파이낸스센터가 금융 투자와 아트테크를 컬래버한 세미나를 오는 27~28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융투자 세미나는 ‘11월 자산 배분 전략과 유망 투자 자산 소개’를 주제로 정윤석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수석 매니저가 진행한다. 인도 주식과 채권 시장에 관한 투자 아이디어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정영택 작가 작품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정영택 작가 작품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아트테크 세미나는 정택영 작가를 초빙해 강연한다. 1986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한국 화단에서 활동해 온 정 작가는 2006년 프랑스 파리로 이주해 지금까지 재불 작가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정 작가 작품은 현재 과천 국립현대미술관 미술 은행, 로스앤젤레스 중앙일보사, 괌 현대 미술관, 모던 아트 갤러리, 프랑스 사비니 시청, 세종문화회관 본관, 한화생명 63빌딩 국제 컨벤션 센터,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삼성그룹 부산 연수원, 현대그룹 사옥 등에 소장돼 있다.

아트테크 세미나 큐레이션은 갤러리몸 대표이자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김손비야 겸임 교수가 진행한다. 작품에 대한 토큰증권 발행(STO) 컨설팅은 사물 인터넷(IoT) 기반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엠알오커머스에서 지원한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매월 새로운 콘텐츠로 VIP 고객에게 양질의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투자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