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물산업 박람회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서 알린 기술력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청호나이스가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관람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청호나이스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 참가해 정수기와 부품 소재 등을 선보이며 뛰어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렸다고 10일 밝혔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청호나이스 현장.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청호나이스 현장.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은 1964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물 산업 관련 전시회로 140개국 이상에서 수처리 분야 기술자와 세계적인 기업이 참여하는 등 오랜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에스프레카페’, ‘세니타 얼음냉온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와 제빙기를 선보였으며, 얼음정수기에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에스프레카페’가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중 나만의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적의 원두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신모듈을 적용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음성안내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기기작동 정보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도 높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자사 제품에 대한 기술적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K-정수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