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SPC·코웨이·롯데웰푸드·해태제과·LG생활건강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 파스쿠찌가 클래식 감성을 살린 센트로양재점을 오픈한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는 CES 2024 혁신상을 수상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수익금을 활용한 지역아동센터 건립 사업을 이어간다. 해태제과가 가을 한정 ‘홈런볼 마롱크림’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을 마무리지었다.

■SPC 파스쿠찌, 클래식 감성 살린 센트로양재점 오픈

SPC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정통 에스프레소바’ 테마를 강화한 센트로양재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정통 에스프레소 메뉴와 칵테일, 디저트 등 이탈리아 현지 카페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맛과 감성을 제공하는 센트로 매장을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센트로양재점’은 양재역 2번출구 인근 96석 규모로, 원두에서 추출되는 ‘골든 크레마’의 황금색을 메인으로 고풍스러운 느낌의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바의 모습을 재현했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디지털 메뉴보드도 없앤 대신 QR코드 메뉴판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는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1잔과 베리에이션 메뉴 1종을 함께 즐기는 ‘에스프레소 세트’다. 베리에이션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등 9종으로,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SPC 파스쿠찌가 클래식 감성을 살린 센트로양재점을 오픈한다. [사진=SPC 제공]
SPC 파스쿠찌가 클래식 감성을 살린 센트로양재점을 오픈한다. [사진=SPC 제공]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CES 2024 혁신상 수상

코웨이는 내년 출시 예정인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 가전 전시회 'CES 2024'의 디지털 헬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자동 상체 기립을 돕는 리클라이닝 기능과 사용자 맞춤 안마 시스템 등 혁신적 기술을 탑재해 차별화된 안마기기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각도 조절 가능한 안마베드는 사용 후 일어서기 불편하다는 침상형 안마기의 약점을 극복해 노약자나 거동이 불편한 사용자도 누워서 안마를 받은 뒤 편안하게 일어날 수 있다.

코웨이는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를 내년 중 국내 출시하고 비렉스 주력 제품으로 힐링케어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롯데웰푸드, 빼빼로 수익금 활용 지역아동센터 건립

롯데웰푸드는 15일 전라남도 영광군에 지역아동센터 ‘롯데웰푸드 해피홈 11호점’의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웰푸드 해피홈은 방과 후 아동돌봄시설이 전무한 아동들의 다양한 학습과 문화체험 그리고 여가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를 건립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수익금을 활용해 2013년부터 11년째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해피홈 11호점의 명칭은 ‘공립군남지역아동센터’로 지역주민들과 아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옛 군남면사무소의 2층을 활용,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시설로 탈바꿈했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해피홈 이용 아동들을 위한 영양지원사업과 문화활동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웰푸드 해피홈 11호 개관식 현장.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 해피홈 11호 개관식 현장.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 해태제과, 가을 한정 ‘홈런볼 마롱크림’ 출시

해태제과는 햇밤으로 만든 ‘홈런볼 마롱크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80만 개만 생산하는 가을 시즌 상품으로, 충남 공주산 햇밤을 사용했다.

마롱크림은 홈런볼의 3번째 시즌 한정판으로, 홈런볼과 밤이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마롱크림은 그 계절에 먹어야 가장 맛있는 제철 과일로 만든 가을 홈런볼”이라며 “앞으로도 가볍고 부드러운 슈 과자 속에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에디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태제과 홈런볼 마롱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해태제과 제공]
해태제과 홈런볼 마롱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해태제과 제공]

■LG생건,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마무리

LG생활건강의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유스(YOUTH)’ 2기가 올해 활동을 마무리 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글로벌에코리더 유스 사업은 매년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 청년 100여명을 선발해 환경 전문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기와 올해 2기 활동으로 200여 명의 청년 기후환경활동가를 키워내는 성과를 냈다.

2기 사업에는 전국 각지를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등 국내외 청년 기후환경활동가 103명이 참가했다. 활동가들은 ‘영농폐기물 범위 확대’ 조례 제정을 위한 환경 캠페인, 캠퍼스 내 텀블러 순환 캠페인, 리필 스테이션 부스 운영, EM 흙공을 이용한 교내 호수 수질 정화, 교내 카페 커피박 업사이클링 활동, 지역 청소년 환경 멘토링 및 에너지 교육, 캠퍼스 에너지 낭비 실태 점검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참가자 전원 단체사진.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참가자 전원 단체사진.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