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9% 할인에 29% 가격도...LG, 29년 기다린 우승 자축은 ‘윈윈’ 페스티벌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머쥔 LG가 각종 할인 및 경품 이벤트, ‘LG윈윈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7일 LG 각사에 따르면 LG전자,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이 참여한 ‘LG윈윈페스티벌’에서 주요 전자제품을 29% 할인하거나 화장품 브랜드를 29% 가격에 내놓는 등 고객감사 할인전에 들어간다. 2900원, 2만9000원, 29만원 한정 판매와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LG윈윈페스티벌 타이틀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윈윈페스티벌 타이틀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전자는 오는 21일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또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스탠바이미Go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SNS 이벤트,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매일 290명에게 주어지는 LG 그램, 틔운 미니, 할인 쿠폰,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화장품 14개 브랜드의 직영몰에서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 오휘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CNP의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등이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다른 브랜드들도 각종 제품을 소비자가의 29%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에서도 다양한 화장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LG생활건강은 LG트윈스 가을야구 상징인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온라인 쇼핑에서 화장품 구매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대형마트에서는 16일부터 29일까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에서 '1+1 행사'를 개최하며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한 세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LG유플러스는 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오늘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컬래버 점퍼 및 야구모자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17일에 발송되며,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오는 26일까지 LG트윈스와 협업해 LG트윈스 캐릭터와 인기 선수 사인 및 다양한 굿즈를 놓아둔 테마룸인 ‘트윈스룸’을 50% 할인 요금에 제공한다. 트윈스 슬리퍼와 응원 타월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숙박 예약 플랫폼 야놀자 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LG아트센터 서울도 19일까지 3일간 ‘클럽 아크 위드 안테나’와 연극 ‘튜링머신’ 등 2편의 공연 티켓을 29%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