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일 벗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쇼 타임'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파리바게뜨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잇츠 쇼 타임(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PC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SPC 제공]
SPC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SPC 제공]

올해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을 케이크에 담았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바삭한 타르트지에 바닐라 치즈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윈터베리 타르트’,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모양으로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이다.

귀여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표현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바나나향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 아기 곰 장식을 더한 ‘별 아래 꼬마 곰’,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크림, 진저맨 선물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이다. 가성비 제품인 ‘해피메리’ 시리즈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다음달 21~25일 선택한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 제품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