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둥이 아빠의 육아 비법은…시몬스침대, 개그맨 정성호 토크 콘서트 공개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2.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시몬스침대가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육아하는 아빠를 주제로 개그맨 정성호의 토크 콘서트 영상을 공개했다.

시몬스침대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개선)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에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한 토크 콘서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정성호는 MBC 9기 공채 출신 개그맨으로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영화가좋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등 인기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정성호는 다둥이 워킹 대디라는 공통점을 가진 시몬스 전략기획부문 이은성 이사와 호흡을 맞추며 일과 육아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요즘 아빠들의 허슬 컬처를 주제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정성호 토크 콘서트를 공개했다.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정성호 토크 콘서트를 공개했다. [사진=시몬스 제공]

정성호는 “내가 잊고 있던 부분, 사회에 찌들어 잊고 있던 순수함을 캐내 주는 것이 아이들”이라며 “아이를 만나는 순간은 마치 천사를 마주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 부모들은 은연중에 '아이들이 어렸을 때인데 뭘 알겠어?'라고들 생각한다”며 “하지만 실제로 아이들은 많은 걸 기억한다. 그러므로 어렸을 때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은성 이사는 “어느 날 둘째 아들에게 "아빠는 누구 편일까?"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며 “예상한 대답은 '내 편', '몰라'였는데 아들은 "아빠는 행복한 편이야"라고 대답했고, 그 말을 듣자마자 눈물이 핑 돌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처럼 아이들의 의도하지 않은 의미 없는 말, 행동 하나에도 내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다는 걸 느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부족한 부모처럼 보일 수 있지만 우리도 부모가 처음이다”라며 “아이를 키우다 보면 아빠, 엄마도 사람이고 힘드니까 혼낼 때도 있고 부족할 때도 있고 미안할 때도 있지만 이는 더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예행연습이다”며 “부모님들은 자책하지 말고 자신감과 믿음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시몬스는 ‘좋은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과 나눌수록 좋다’는 취지 아래 시몬스 스튜디오를 통해 유익한 콘텐츠를 널리 확산시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ESG 행보에 그 깊이를 더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