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이웃돕기 성금 마련 ‘동인비 바자회’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2.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KGC인삼공사가 연말 바자회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어려운 이웃에게는 성금을 기부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뻗었다.

KGC인삼공사는 연말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2023 동인비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와 KGC라이프앤진이 공동 주최한 바자회는 지난 20~21일 서울 대치동 KT&G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동인비 바자회에서는 홍삼 오일 뷰티 브랜드 동인비 인기 제품 1899시그니처오일, 1899싱글에센스, 자생 스페셜 기획, 진에센스 기획세트 등 20여종을 비롯해 정관장 팻푸드 브랜드 지니펫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했다.

2023 동인비 바자회 현수막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2023 동인비 바자회 현수막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부돼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나우석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센터장은 “지난해보다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겨울철에 동인비의 홍삼 에너지가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바자회를 기획했다”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한 많은 고객에게 감사드리고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