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DC아이파크몰, 크래비티 '크크루 성탄 팝업'…무료체험·할인 이벤트도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2.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캐릭터 굿즈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무료 체험 이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그룹 크래비티가 직접 만든 캐릭터 ‘크크루’의 다앙한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크크루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를 28일까지 일주일간 6층 팝업 공간 ‘더 코너’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이 그룹 크래비티가 직접 만든 캐릭터 ‘크크루’의 다앙한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크크루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를 22일부터 28일까지 6층 팝업 공간 ‘더 코너’에서 선보인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크크루는 크래비티의 멤버들이 특징, 자주 하는 말, 성격, 좋아하는 음식, 추가 세계관 설정 등 각자의 아이디어와 개성을 바탕으로 직접 디자인해 9인 9색의 매력을 담아낸 공식 캐릭터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크크루 캐릭터들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도 오픈 1주년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특별 이벤트와 인기 브랜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만의 크리스마스 무드등 만들기’, ‘크리스마스 토퍼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크리스마스 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22일부터 새해 첫날까지 패션과 F&B 및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걸쳐 고척점 단독 할인 판매 행사를 운영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캐릭터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하나의 새로운 문화로 떠오르고 있으며, 집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만의 차별화된 킬러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며 “다가오는 2024년, 아이파크몰은 놀고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놀이 공간 ‘어반 플레이그라운드’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