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9개 카테고리 '보이는 ARS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확대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2.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청호나이스가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하고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27일부터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이용가능하며 제품 렌탈 및 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청호나이스 ‘보이는 ARS 서비스’ 메인화면.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보이는 ARS 서비스’ 메인화면.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보이는 ARS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 등이 향상돼 고객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만족하고 감동받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