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 의류 할인전으로 해넘이…뷰티제품 경품행사로 해맞이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2.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쿠팡이 올해 마지막 겨울 의류 할인전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새해맞이 쿠팡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의류 할인 행사 ‘겨울 시즌오프’ 기획전에서 아디다스와 쥬시쥬디 등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방한 패션 아이템인 패딩을 비롯해 니트, 내복, 방한화 등 1만여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의류 할인 행사 ‘겨울 시즌오프’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의류 할인 행사 ‘겨울 시즌오프’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제공]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겨울 인기 키워드로 구분한 테마관도 운영한다. 아우터웨어, 맨투맨·후디, 니트웨어, 언더웨어·이너웨어, 스니커즈 등 7개의 키워드로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그 밖에 인기 브랜드만 모아볼 수 있는 테마관도 있다.

새해 1월 22일까지 진행하는 새해맞이 이벤트 '2024 해피 뉴 이어'는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경품은 17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제품, 스파와 조식∙디너 식사권까지 포함한 조선호텔 숙박권 등으로 준비했다. 경품 추첨에는 로켓럭셔리에서 뷰티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나 선물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할인 쿠폰 증정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