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리온, 간편식 대용 신제품 '오!그래놀라 오트'로 식이섬유·단백질 높였다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1.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오리온이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엄선된 원료와 소비자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바탕으로 그래놀라 시장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오리온이 ‘마켓오네이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마켓오네이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그래놀라 오트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오트에 그래놀라, 통아몬드 등을 더한 고식이섬유, 고단백 제품이다. 메이플시럽, 코코넛 오일 등으로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잘 살렸다. 오트 함량을 50%까지 높이고 사과 4.5개 분량의 식이섬유 22g을 담은 ‘통넛츠’, 달걀 7개 분량의 단백질 43g을 넣은 ‘리얼 초콜릿’ 2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트와 그래놀라, 통원물을 풍부하게 담아 맛과 영양까지 모두 충족시킨 만큼 간편하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마켓오네이처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그래놀라 시장을 주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