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원제약, 임직원 굿워킹 '1.8억 걸음' 기부...굿네이버스에 성금 3000만원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4.01.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대원제약이 임직원 걷기 캠페인을 통해 쌓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연초부터 훈훈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대원제약은 임직원 참여로 진행된 굿워킹 캠페인을 통해 발걸음으로 모은 기부금 3000만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대원제약 제공]
(왼쪽부터) 김연섭 대원제약 관리본부 부사장, 백인환 사장, 서은경 굿네이버스 본부장, 우성희 사무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원제약 제공]

건강 걷기 대회인 굿워킹 캠페인은 한 걸음 당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부터 11월까지 대원제약 임직원 400여명이 두 차례에 걸쳐 참여했다. 대원제약 임직원들은 1, 2차 합산 1억8000만 걸음을 채워 총 3000만원을 모금했으며,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기부금은 해외 아동을 위한 보건의료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외에도 대원제약은 사내 합창단 ‘대원하모니‘의 발달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나눔 콘서트, 재사용 가능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아름다운데이‘,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사랑의 빵 만들기‘, ‘사랑의 연탄 나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백인환 대원제약 사장은 “이번 후원으로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해외 아이들과 주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