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웨이, ‘2024년형 룰루 비데’로 세정력·맞춤기능 강화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1.1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코웨이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겨울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코웨이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룰루 비데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비데 2종은 업그레이드 된 수류 시스템을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와(왼쪽) 프라임 비데(오른쪽).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와(왼쪽) 프라임 비데(오른쪽). [사진=코웨이 제공]

신제품은 코웨이 비데만의 특화된 수류 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과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 다양한 수류 코스를 적용해 사용자 맞춤 기능을 강화했다.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는 엣지리스 디자인으로 좁은 욕실이나 소형 도기 등에도 제약 없이 어디에나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다. 여기에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로 공간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갖춰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유로와 노즐을 주기적으로 알아서 관리해 준다.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되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독보적인 비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비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