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K캐시백 포인트로 주식 거래를”...하나증권, SK플래닛과 제휴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4.01.1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하나증권이 SK플래닛과 손잡고 OK캐시백 앱 주식 거래를 제공한다.

하나증권은 SK플래닛과 제휴를 통해 OK캐시백 제휴 계좌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OK캐시백 앱에서 하나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할 수 있고, OK캐시백 포인트를 주식 예수금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종목별 투자 분석 노트와 보유 자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하나증권 OK캐시백 제휴 계좌 출시 [사진=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 OK캐시백 제휴 계좌 출시 [사진=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은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주식 매수쿠폰과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OK캐시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고, 하나증권 주식계좌 신규 개설 고객 전원에게 OK캐시백 2만포인트와 국내 주식 매수쿠폰 1만원, 애플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또 OK캐시백 1만포인트 이상을 예수금으로 전환한 고객 전원에게는 OK캐시백 1000포인트를 제공하고, 국내 주식 10만원 이상 매수 고객 전원은 OK캐시백 5000포인트와 미국 주식 매수쿠폰 5달러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실생활 속에서 모이는 OK캐시백 마일리지 포인트로 주식에 투자해 자연스럽게 투자 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투자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