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지유니참 '냥스푼', 이마트24 입점...오프라인서도 만나는 국내 첫 스푼형 고양이 간식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1.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 브랜드 엘지유니참펫케어가 이마트24에서 스푼형 고양이 간식 판매를 시작한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펫케어가 국내 최초 스푼형 고양이 간식 ‘냥스푼’을 이마트24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냥스푼은 현지 할인잡화점 돈키호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고양이 반려인 사이에서 인기를 모았다. 국내 출시 이전부터 한국인 집사들 사이에서도 ‘일본여행 구매 필수템’으로 화제가 될 만큼 높은 품질과 기호성을 인정받았다.

엘지유니참 냥스푼 이마트24 입점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엘지유니참 냥스푼 이마트24 입점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냥스푼은 우리 나라에서는 지난해 9월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처음 공식적으로 선보였고, 지금까지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다. 이번 이마트24 입점으로 집사들은 내 고양이가 원할 때 언제나 집 앞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냥스푼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반려동물 시장 성장과 동시에 반려인들의 니즈도 다양해지고 높은 수준의 제품을 요구하고 있다”며 “냥스푼의 이마트24 입점을 계기로 보다 더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