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카드, KB페이 ‘인천e음카드’ 결제수단 플러스...“지역 편의성 제고”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4.02.0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KB국민카드가 인천 지역사랑 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추가해 결제 범용성과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도모한다.

국민카드는 KB페이에 회원 수 약 250만명을 보유한 ‘인천e음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KB페이에 결제 수단으로 등록할 수 있는 지역사랑 상품권은 이번에 추가된 인천e음카드를 비롯해 경산사랑카드, 경주페이, 고성사랑카드, 김천사랑카드, 김포페이, 동해페이, 밀양사랑카드, 부산남구오륙도페이, 삼척사랑카드, 양산사랑카드, 옥천향수OK카드, 울산페이, 울진사랑카드, 인제채워드림카드, 천안사랑카드, 태백탄탄페이, 횡성사랑카드로 총 18개다.

KB국민카드가 인천e음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해 결제 범용성을 강화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인천e음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해 결제 범용성을 강화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지역사랑상품권을 KB페이에 등록하려면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자체 지역사랑 상품권 앱에 카드 등록 후 앱에 등록한 간편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카드 비밀번호 확인란에 입력하면 된다.

다음달 31일까지 KB페이 신규 고객이 인천e음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만명에게 인천e음 캐시를 제공하고, KB페이 기존 회원이 인천e음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 후 응모하면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천e음 캐시 3000원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안정적인 카드 프로세싱 대행 역량과 KB페이 결제 범용성을 기반으로 인천e음카드 등 18개 지역사랑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더 많은 지역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