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서식품, 스타필드 하남·고양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 릴레이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동서식품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이 이달 밸런타인을 맞이해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를 차례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이 밸런타인을 맞아 스타필트 하남, 고양점에 오레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밸런타인을 맞아 스타필트 하남, 고양점에 오레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7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며, 오레오 제품과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이날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같은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밸런타인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레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2월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