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에 뉴진스..한정판 캠페인도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하고 한정판 제품 출시 등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될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