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모바일서 '상상초월' 이벤트...할인·적립 동시 혜택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NS홈쇼핑이 모바일 쇼핑몰 강화를 위해 모바일 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NS홈쇼핑이 17일부터 이달까지 모바일 구매 이벤트 ‘상상초월’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이벤트 기간 동안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행운경품과 함께 방송(TV,TC)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적립금까지 주는 이벤트다.

NS홈쇼핑은 상상초월 경품 이벤트에서 응모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디올 북 토트 스몰백 1명,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0명,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15명 등 총 76명에게 행운 경품을 준다. 

NS홈쇼핑이 모바일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모바일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상상초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일 100원부터 1만원까지 구매 결제 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랜덤 적립금을 무료로 주고, 5% 할인 쿠폰과 결제금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방송상품도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이 더 커진 NS홈쇼핑에서 즐거운 쇼핑하시고, ‘상상초월’ 행운 경품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