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친환경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세마리 토끼 잡은 주방공간 혁신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K매직이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이면서도 성능과 기능은 강화한 친환경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

SK매직은 성능, 위생, 편의 기능은 강화하고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4월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과 혁신성을 국제무대에서 인정받았다.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가장 큰 특징은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압도적으로 작아진 크기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로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60%로 크기를 줄였다. 여유로운 주방 공간을 원하거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미니멀한 크기만큼이나 성능과 위생, 각종 편의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올-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약 100°C의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이고, 크기와 에너지 사용량까지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보이지 않는 냉각 시스템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하는 한편,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해 제품 크기는 줄이고, 에너지 사용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췄다.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률을 25% 줄이고, 스티로폼 사용률도 최대 96%까지 절감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과 복합 나노PAC 필터 2종을 탑재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속 유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 12개월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관리형 서비스를 비롯한 정기적으로 배송된 필터를 직접 자가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은 오는 4월 30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 등록비 면제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