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SPC·이랜드·이디야커피·동원F&B·도미노피자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 커피앳웍스가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한 스프링 블렌드를 출시한다. 이랜드 로이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출시하고 브런치 메뉴를 강화한다. 동원F&B는 삼성전자와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한다.

■SPC 커피앳웍스, 봄맞이 스프링블렌드 출시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8일 스프링 블렌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프링 블렌드는 봄을 맞이해 화려한 향미가 특징인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완성했으며,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의 향기와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새콤한 크랜베리의 향미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오는 6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커피앳웍스는 다양한 커피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시즌별로 다양한 원두를 출시해 현재 싱글오리진 4종과 블렌드 1종, 총 5종의 원두를 브루드 커피, 드립백 등으로 선보이고 있다.

SPC 커피앳웍스가 봄 시즌 ‘스프링 블렌드’를 출시한다. [사진=SPC 제공]
SPC 커피앳웍스가 봄 시즌 ‘스프링 블렌드’를 출시한다. [사진=SPC 제공]

■로이드, 화이트데이 한정 기프트세트 출시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러브락 화이트데이 기프트세트’를 이날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트세트는 러브락 컬렉션 신제품 화이트 미니 로켓 목걸이와 블랙과 레드 컬러 2종 커플 브레이슬릿을 세트로 구성해 온·오프라인에서 2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화이트 미니 로켓 목걸이는 지난 1월 선보였던 러브락 컬렉션 미니 로켓 목걸이를 화이트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봄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트 펜던트의 사이즈는 줄이고, 기존에 고객 반응이 좋았던 디자인은 그대로 적용했다. 하트 펜던트의 중앙 버클을 열면 숨어있던 스톤이 모습을 드러내며 색다른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로이드 한정판 러브락 화이트데이 기프트세트 이미지컷. [사진=이랜드 제공]
로이드 한정판 러브락 화이트데이 기프트세트 이미지컷. [사진=이랜드 제공]

■이디야커피, 버터 프렌치토스트 출시

이디야커피는 8일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런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음료와 함께 간단한 베이커리 메뉴를 찾는 고객에게 더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가볍게 먹기 좋은 브런치 타입의 베이커리로 쫄깃한 프렌치토스트에 부드러운 버터를 올린 후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좋아 바쁜 일상 속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시즌 한정 메뉴로 다음달 8일까지 운영된다.

이디야커피 버터 프렌치토스트 제품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버터 프렌치토스트 제품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

동원F&B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의 제품 디자인을 각각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구현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동원맛참의 비비드한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으며, 영양 성분까지 그대로 담겨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동원참치 자체 캐릭터인 다랑이 모양의 키링도 함께 구성했다.

이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호환된다. 동원몰에서는 참치데이(3월7일)를 맞아 동원참치 라이브커머스와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사진=동원F&B 제공]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사진=동원F&B 제공]

■도미노피자,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 도미노스팟 확대 운영

도미노피자는 2018년 론칭한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도미노스팟은 야외에서 배달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로 GIS(지리 정보 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탐색하고 가장 가까이 위치한 배달 가능 매장과 배달 스팟을 연결한다.

도미노피자는 1000개로 확대한 도미노스팟을 올해부터는 1324개로 더욱 늘려 운영한다. 도미노스팟은 2030세대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도미노스팟 이용자 분석 결과 총 이용자의 73%가 2030 세대로 나타나기도 했다. 이용시기의 경우 나들이하기에 좋은 계절인 4월부터 6월에 약 45%의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특히 5월이 가장 높았다는 설명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도미노피자를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배달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도미노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 ‘도미노스팟’ 지도.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 ‘도미노스팟’ 지도.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