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단기, 2025년 공무원시험 개편 대비 온라인 라이브 특강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3.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 예비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025년 9급 공무원 시험을 계획하는 예비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2024년 9급 국가직 공무원 필기시험이 23일 종료됨에 따라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라이브 특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025년 시험부터는 종합적 사고력과 실용적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변경돼 국어, 영어 각 과목의 신유형 문항들이 출제될 예정이기에 해당 유형의 문항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문제풀이 라이브 특강으로 진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2025년 공무원 시험 개편 대비 온라인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가 2025년 공무원 시험 개편 대비 온라인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번 라이브 특강은 9급 공무원 시험의 공통 과목인 국어와 영어 과목에 한해 진행된다. 공단기의 인기 강사인 이선재와 이동기가 직접 수험생과 소통한다. 국어는 27일 오후 7시에, 영어는 28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이후 오는 6월까지 매월 각 과목당 1회씩 2시간가량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출제 기조 변경에 따른 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공단기만의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단기 합격의 비결을 전하고자 라이브 특강을 준비하게 됐다”며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플랜과 그 비결을 라이브를 통해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