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학식품, 죄질이 실로 태산 같도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7.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학식품. 시장 점유율이 으뜸인 업체는 뭔가 특별한 까닭이 있다? 송학식품의 비양심적이고 비윤리적인 행태가 드러나 충격이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다.

대를 이어 여러 가지 식품들을 만들어 크게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송학식품이 알고 봤더니 버려야 할 재료들을 폐기 않고 돈벌이에 그대로 이용했다는 불쾌하고도 찝찝한 소식이 대한민국 사회를 강타하는 중이다.

메르스 때문에 한참이나 고생하고 있는 판국에 송학식품이 팔아먹은 비위생적인 떡을 싸다고 애용했던 소비자들은 울분이 터지고 건강걱정을 해야 할 판이다.

그 때문에 송학식품의 위치는 실로 대단하다. 송학식품은 지난 삼년 내리 식품업체 가운데서 떡 판매량이 최고로 많았다.

송학식품이 1년에 자그마치 5백억이라는 매상을 올리면서까지 떡매출 선두기업의 깃발을 의기양양하게 펄럭일 수 있었던 근간이 바로 송학식품 경영진의 비양심이었다니 통탄하고 분개하지 않을 수 없는 실정이다.

특히 송학식품을 즐겨 애용했던 유아들과 청소년, 여성들이 몸속에 나쁜 기운이 쌓여 장탈이 나거나 영양섭취에 지장을 받았을 것을 고려하면 송학식품에 대한 처벌과 관리는 지극히 엄중하고도 철저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송학식품의 통탄할 만한 ‘음식 만행’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송학식품은 이제부턴 트럭으로 갖다 줘도 쳐도보지 않을 거다” “송학식품이 그 지경이 되도록 관련 공무원들은 낮잠이나 잤단 말인가” “시원하게 마트 가서 송학식품이 원 플러스 원으로 팔 때 싸다고 사서 애들 해줬는데 토 나오려고 하네”,  “먹을 것으로 농간 부리는 작자들은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된다” 등의 쓴소리들을 내뱉었다. 정우석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