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종원 심영순, 女心을 훔쳐라!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7.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영순의 한마디가 백종원의 대세에 쐐기를 박았다. 백종원 심영순 사이에 흐르는 훈훈한 기류는 세대불문 백종원의 호감도를 증명해줬다.

이쯤 되면 백종원을 ‘여심 스틸러’라 칭할만하다. 심영순 발언으로 확인된 백종원의 대세, 많은 여성들이 “모두가 내 마음과 같구나”를 읊조리고 있을 듯하다.

한효주, 김연아, 김태희, 하지원 그리고 박지성, 이승기, 김석훈, 상기 언급된 이들은 심영순 발언의 연장선에 있다. 모두가 백종원처럼 ‘내 며느리’ 혹은 ‘내 사위’로 삼고 싶다 말해진 이들이다.

백종원 정도의 매력 있는 남자라면 웬만한 여심을 사로잡는 일쯤이야 요리만큼이나 쉽게 느껴질 듯하다. 하지만 제 아무리 매력남이라도 심영순 발언을 현실화하기는 쉽지 않다. 세대를 달리하는, 특히 윗세대 여성들의 마음을 얻기란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훈훈한 기류를 보아하니 백종원은 이를 해낸 모양이다. 결혼하지 않은 20대 여성부터 시작해 심영순 또래의 초로의 여성까지, 세대불문 여심을 사로잡은 백종원이 새삼 대단해 보이는 순간이다.

백종원이 대세긴 대세인 모양이다. 백종원이 출연하지 않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어김없이 백종원의 이름이 흘러나왔다. 종편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나란히 출연 중이라는 백종원 심영순, 방송에서는 그리 막역해 보이지 않았던 두 사람이건만 백종원을 입에 올리는 심영순의 얼굴에서는 절로 엄마 미소가 배어나왔다.

‘내 딸과 맺어주고 싶다’는 말만큼 남자의 인성을 증명해주는 말이 또 있을까. 일찍부터 눈치 채고는 있었던 백종원의 사람됨됨이가 심영순의 발언으로 다시금 증명됐다.

하다하다 심영순의 마음까지 사로잡아버린 백종원, 절로 가슴을 훈훈하게 했던 심영순의 발언에 팬들은 “몰랐는데 심영순 캐릭터 완전 독특했다. 조곤조곤 할말 다하는데 웬만한 독설가 저리가라더라. 그런 심영순이 인정했을 정도니 백종원 사람 좋은 건 말 다했지 뭐”, “심영순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었구나. 프로그램을 안 봐서 몰랐네. 내가 좋아하는 셰프가 둘이나 나오니 꼭 봐야겠다”, “심영순 발언으로 소유진이 또 한 번 복덩이랑 결혼했다는 사실이 증명되는구나. 이제 백종원은 워너비 남편에서 워너비 사윗감이 됐네”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다. 김가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