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세먼지와 일교차 심한 요즘, ‘뮤닝’으로 면역 케어 하세요

- 식약처 기준, “뮤닝 하루 두 병 이상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 Editor. 최민기 기자
  • 입력 2018.11.2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최민기 기자] 요즘 큰 일교차에 건조한 날씨, 여기에 미세먼지까지 겹치며 면역력이 떨어지기 십상이다. 면역력 저하는 감기, 천식, 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을 비롯해 심혈관질환, 피부질환, 안구질환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느 때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점이다.

동원F&B는 최근 간편하고 맛있게 면역 케어를 할 수 있는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 발효유 중에서는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뮤닝. [사진제공=동원F&B]

‘덴마크 뮤닝’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고 동원F&B는 밝혔다.  다당체는 ‘당’이라고 하는 단당체가 여러 개가 합쳐진 것으로, 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면역력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관계자는 “’덴마크 뮤닝’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