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나비, '황금인맥' 소유자? 박나래·EXID 하니·이준기와 어떤 사이?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2.0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가수 나비가 SNS를 통해 남다른 인맥을 뽐냈다. 지난 12월 1일과 2일 소극장 콘서트를 진행한 나비는 스타 지인들의 콘서트 홍보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나비의 콘서트 홍보 영상에 참여한 스타들의 면면은 화려하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최근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박나래는 "우리 나비가 콘서트를 한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나비는 "나래 바르뎀 사랑합니다!"라며 영상과 함께 코멘트를 게시했다.

[사진 = 나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EXID 하니 역시 선배 가수인 나비 콘서트 홍보에 동참했다. 하니는 "저도 너무나도 팬인 나비 언니의 연말 콘서트가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돈독한 선후배 사이를 과시했다.

배우 이준기도 나비의 콘서트 홍보 영상에 동참했다. 이준기는 "나비 씨는 꿀성대와 매력 부자"라면서 나비의 콘서트를 홍보했다. 나비 역시 "아침부터 은혜롭다"며 이준기를 향한 팬심을 보였다. 

나비는 평소에도 남다른 인맥을 SNS를 통해 뽐낸 바 있다. 나비의 콘서트 홍보 영상에 참여한 스타들의 면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