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오이 소라, 임신 5개월 D라인 공개… 민영원·이지혜·윤혜원도 만삭?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2.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일본 배우 아오이 소라가 임신 소식을 알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오이 소라는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며 내년 5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임신 소식으로 눈길을 끈 스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11일 웨이보를 통해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 첫 임신인 만큼 모든 게 불안하지만 내년 5월에는 엄마가 될 예정이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오이 소라는 살짝 부른 배를 감싸안고 남편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아오이 소라 트위터 화면 캡처]

 

아오이 소라의 임신 소식과 함께 국내 스타들의 임신 소식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민영원, 이지혜, 윤혜원 등의 스타들은 임신소식으로 누리꾼의 축복을 받았다.

지난달 배우 민영원은 "뱃속에 아기가 생겼다"라며 "제가 나이가 많아 위험 요소가 많았다. 진작 이야기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모든 검사를 잘 마치고 아기가 건강한 안정기가 돼 인사드린다"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에 앞선 지난 9월에는 원더걸스 출신 선예의 셋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다. 임신 소식이 전해지기 전 선예는 MBC '복면가왕' 출연,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로 연예계 복귀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 8월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13년 6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은 2년 만에 첫째 딸을 출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